[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하이 2017년 5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오늘 전 세계 공항 100곳에서 다양한 형태의 가맹점에서 할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향상된 캠페인을 시행함을 발표했다.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은 지금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0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100곳 이상의 국제공항에서 특별한 혜택과 가치가 더해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카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한 국제적인 특전 체계를 발전시키는 데 노력했으며, ‘글로벌 에어포트’, ‘유명 비즈니스 구역’, ‘엄선된 관광지’와 같은 국제적인 캠페인을 매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이와 같은 테마로 이뤄진 캠페인뿐만 아니라 국경을 초월하는 마케팅 플랫폼인 U 플랜을 내놓았으며, 이를 통해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국경을 초월하는 마케팅에서 더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구현했다.
올해의 ‘글로벌 에어포트’ 캠페인은 세 가지 주요 특징으로 구성된다.
첫째, 이번 캠페인은 더욱 특별해졌다. 참여 공항에는 홍콩, 대만,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유럽, 북미, 호주, 중동과 같은 기존의 유명 관광지뿐만 아니라 필리핀의 막탄-세부 국제공항, 모리셔스의 쁠레쟝스 국제공항, 피지의 나디 국제공항도 포함됐다. 고객들은 100곳 이상의 국제공항에서 최대 1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둘째, 이번 캠페인은 더욱 다양한 형태의 가맹점에 적용되며, 가치가 더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에서는 이제 공항 레스토랑, 서점, 기념품점에서의 특별 할인뿐만 아니라 VIP 라운지 출입, 공항셔틀버스, 렌터카, 세금 환급과 같은 특전도 제공한다.
셋째, 모바일 퀵패스와 U 플랜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멜버른 공항 내 중국 코너, 뉴질랜드 공항 내 릴레이 서점, 대만의 5개 공항 내 식당가에서 유니온페이 모바일 퀵패스가 시행된다. 태국의 4개 공항 내 킹 파워, 호주 및 뉴질랜드의 8개 공항 내 JR 면세점, 뉴질랜드의 3개 공항 내 트래블 팜에서는 U 플랜 고객을 위해 가장 높은 수준의 할인이 제공된다. 카드 고객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과 제휴은행의 모바일 앱과 여행사를 통해 U 플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데이터는 유니온페이가 대부분의 유명 관광지를 포함해 중국 본토 이외의 160개 이상 국가와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중국 본토 이외의 2천만 곳 이상의 가맹점과 130만 대 이상의 ATM기기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고객은 유니온페이 긴급 지원, 해외 세금환급과 같은 가치가 더해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출처: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Pay International)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