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권수현 기자 =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15일부터 모든 민원·상담 전화를 고객만족센터로 일원화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금까지 거래소 민원접수·상담 서비스센터는 일반 민원 담당 고객만족센터, 불공정거래 관련 신고센터, 분쟁 관련 분쟁조정센터, 소송지원센터 등 4곳으로 나눠져 있다.
그러나 15일부터는 고객만족센터(☎1577-0088) 한곳에서 사안에 상관없이 모든 민원접수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래소 관계자는 "통합운영으로 투자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거래소 업무를 잘 아는 전문 상담사가 신속하게 응대해 높은 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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