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맨하튼 백화점에 'LG 시그니처' 체험존

입력 2017-05-15 10:00  

뉴욕 맨하튼 백화점에 'LG 시그니처' 체험존

(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LG전자는 작년 말 미국 시장에 초(超)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부터 매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J.C.페니 등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의 경우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백화점 내 위치를 선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시장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총 6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이 출시됐다.


freem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