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고웅석 기자 = LG전자는 작년 말 미국 시장에 초(超)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에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부터 매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J.C.페니 등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의 경우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백화점 내 위치를 선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시장에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총 6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이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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