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KT[030200]는 자사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초고속인터넷·이동통신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동통신은 6년 연속, 초고속인터넷 부문은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KT는 114 번호안내와 고객센터 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KT 콜센터는 올해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적용한 지능형 ARS 도입을 준비하고 있다. 지능형 ARS가 도입되면 고객 정보와 과거 문의 등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