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슈테피 그라프, 2017 WTA Elite Trophy Zhuhai 토너먼트 대사직 유지

입력 2017-05-18 21: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슈테피 그라프, 2017 WTA Elite Trophy Zhuhai 토너먼트 대사직 유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주하이, 중국 2017년 5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WTA 세계 랭킹 1위이자 22회나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챔피언 슈테피 그라프가 2017 WTA Elite Trophy Zhuhai 토너먼트 홍보 대사직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에 따라 그라프는 연말에 열리는 엘리트 여자 테니스대회인 제3회 WTA Elite Trophy Zhuhai의 홍보를 지원한다. Huafa Group이 개최하는 제3회 WTA Elite Trophy Zhuhai는 올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Hengqin Tennis Center Zhuhai에서 진행된다.



슈테피 그라프는 “올해도 토너먼트 대사로 WTA Elite Trophy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작년에 처음으로 중국과 아름다운 도시 주하이를 찾았다. 이를 통해 중국 팬들을 만나고, 새로 완공된 다리 위에서 테니스를 하며, 결승전을 관람하는 좋은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그라프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테니스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녀는 22개 그랜드 슬램 개인전 타이틀을 포함해 107개의 WTA 개인전 타이틀을 획득했다. 또한, 377주 동안 WTA 랭킹 1위를 유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남녀를 통틀어서 WTA(그리고 ATP) 랭킹이 발표되기 시작한 이래 최고의 기록이다. 1988년에는 네 개의 그랜드 슬램 개인전 타이틀과 더불어, 같은 해 열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함으로써 골든 슬램을 달성한 최초의 선수가 됐다.



그라프는 작년 11월 WTA Elite Trophy Zhuhai 대사로서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했고,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서 중국 테니스 팬들을 만났다. 그녀는 중국에서 테니스를 홍보하고자 일련의 활동에 참가했으며, 그중 하나가 홍콩-주하이-마카오 다리 방문이었다. 이 다리를 방문한 목적은 전 세계 매체와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서였다.



토너먼트 이사 Jose Miguel Garcia는 “토너먼트 대사로 다시 주하이를 찾는 슈테피를 환영하게 돼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유명한 Huafa Group의 자회사인 Huafa Sports가 개최하는 WTA Elite Trophy는 2015년 APG와 공동으로 설립됐다. WTA Elite Trophy는 WTA가 마카오 및 홍콩에 인접한 해안 도시 주하이에 알맞게 맞춤한 대회다. 대회 총상금은 미화 228만 달러이고, 개인전 랭킹 점수는 700점이다. 이 대회에서는 개인전과 단체전 리그 방식으로 세계 랭킹 탑 20의 선수들이 경합을 펼친다. 2015년과 2016년에는 전 그랜드 슬램 개인전 우승자인 비너스 윌리엄스와 페트라 크비토바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517/1854180-1

슈테피 그라프



출처: Huafa Group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