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7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번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93점을 받아 2013년 이후 5년 연속으로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김윤수 KT스카이라이프 운영총괄 부사장은 "5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 선정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경영원칙으로 삼아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혁신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담사를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5년 연속 최우수 콜센터 선정 기념으로 장기 가입 고객 500명을 뽑아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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