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연합뉴스) 2017 새연교 시민콘서트 제2장 '한여름 밤의 꿈'이 오는 3일부터 8월 19일까지 첫째·셋째 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서귀포 새연교 특설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한여름 밤의 꿈'을 주제로 총 6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여름 콘서트에서는 '서귀포브라스퀸텟', '남기다밴드'를 비롯한 총 20개 팀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다.
지난 5월 열린 새연교 시민콘서트 제1장인 '봄날의 음악편지'에서는 공연마다 400여 명의 관광객과 시민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7 새연교 시민콘서트는 서귀포 체류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2011년부터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 홈페이지(www.seogwi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토닥토닥 콘서트
(제주=연합뉴스) 제주보건소는 오는 4일 오후 4시 30분께 제주시 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청소년 흡연예방과 금연을 위한 '청소년 토닥토닥 콘서트'를 연다.
공연은 1부 '오픈 토크, 토닥토닥'과 2부 '함께 놀자'로 나뉘어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1부는 청소년의 성장기 고민과 스트레스를 같이 나누는 자리로, 힙합 인문학 강사 박하재홍·개그맨 김재욱·아나운서 이정민이 출연한다. 2부에서는 도내 청소년 밴드 청월과 쇼미더머니4 프로듀서 출신 힙합뮤지션 팔로알토와 허클베리피가 출연 히트곡 거북선 등을 열창한다.
행복 머그컵 만들기, 건강 비누 만들기, 나만의 책갈피 만들기 체험, 금연과 구강 관련 체험 등 각종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