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바이어들이 소장 상품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파격가에 판매하는 '바이어 플리(flea)마켓'(벼룩시장)을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자사 상품본부 바이어들이 10일 오후 2시부터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롯데엘큐브 가로수길점에서 '제1회 바이어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소장하고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고객 반응을 직접 체험하고 알아보기 위한 행사다.
28명의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남성의류, 여성의류, 해외명품, 잡화, 신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협업 한정판 의류부터 해외명품가방, 지갑, 프리미엄 진, 수입 구두,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1천∼25만원의 가격대에 나온다.
정동혁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롯데백화점 상품본부는 기존의 딱딱한 분위기에서 탈피해 현장 중심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변화하고 있다"며 "현장에서의 체험이 고객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는 데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