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브랜드 '생면식감'으로 새 단장

입력 2017-06-08 10:26  

풀무원, 튀기지 않은 라면브랜드 '생면식감'으로 새 단장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풀무원은 라면 브랜드 '자연은 맛있다'를 '생면식감'(生麵食感)으로 바꿔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생면식감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생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강조한 브랜드이다. '육개장칼국수'와 '곰탕칼국수' 등 10개 제품이 이 브랜드로 판매된다.

풀무원은 생면식감을 국내 비유탕 라면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매출을 2020년까지 800억원으로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풀무원은 각 제품 특성에 맞게 반죽 배합과 면의 두께를 달리하는 맞춤 공법을 적용할 계획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연령대와 입맛을 고려해 제품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닐슨코리아 기준 풀무원은 지난해 튀기지 않은 봉지라면 시장에서 52.5%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비유탕 봉지라면 시장 규모는 작년 1분기 103억원에서 올해 1분기 248억원으로 241% 성장했다.

풀무원 관계자는 "생면식감은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를 유도할 비유탕 라면 전문 브랜드"라며 "비유탕 라면 제품이 국내 라면 시장의 새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