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 시즌인 '라마단'에 맞춰 6월 한 달간 두바이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UAE(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출시를 앞두고 중동 부호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마케팅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체험 행사는 현지 거래선과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 주메이라에 있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됐다.
LG전자는 현지 고급주택 구조와 비슷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천600㎡ 크기의 로열스위트룸에 OLED TV와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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