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동 부호 겨냥 'LG 시그니처' 체험행사

입력 2017-06-26 10: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중동 부호 겨냥 'LG 시그니처' 체험행사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 시즌인 '라마단'에 맞춰 6월 한 달간 두바이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UAE(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출시를 앞두고 중동 부호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마케팅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체험 행사는 현지 거래선과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 주메이라에 있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됐다.

LG전자는 현지 고급주택 구조와 비슷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천600㎡ 크기의 로열스위트룸에 OLED TV와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선보였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