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rt of Conquest, HiGame에서 글로벌 출시

입력 2017-06-26 11:35  

[PRNewswire] Art of Conquest, HiGame에서 글로벌 출시

-- 국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경험에 대한 첫 접근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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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2017년 6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23일, Lilith Games가 화웨이 HiGame과 함께 Art of Conquest를 국제적으로 출시했다. 그에 따라 중동과 동남아시아 게임 플레이어들은 Art of Conquest를 체험하고, 게임을 즐기면서 독점 선물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하이라이트, 열광적인 반응 및 애플, 구글, 화웨이의 인정



Lilith Game은 3년 동안 노력을 집중한 결과, Soul Hunters에 이어 두 번째로 자체 개발한 전략 게임 Art of Conquest를 출시했다. Art of Conquest는 지난 6일 출시 후, 전 세계의 게임 매체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Art of Conquest는 140개국 이상에서 iOS와 구글 플레이의 홈페이지 최고 게임 추천란에 올랐다.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Art of Conquest는 유럽과 미국 스타일의 그래픽, 독특한 전투 기법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전투 전 대형 및 실시간 전투 작전’ 경험을 제공하는 600개의 독자적인 전투를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은 20명이 넘는 영웅을 수집하고 훈련할 수 있다. 각기 다른 기술과 능력을 지닌 이들 영웅은 완전히 새로운 전략 경험을 선보인다.



화웨이 게임 서비스, 통합 후 국제적으로 유통에 들어가며, 조용히 온라인 진출



화웨이가 애플과 구글에 이어 전 세계 게임과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 번째 기업이 됐다. 화웨이는 장기간에 걸쳐 해외에서 HiGame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했다. 이 플랫폼은 개발자에게 전문적이고 편리하며 포괄적인 게임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 플랫폼은 기술 지원도 제공하며, 개발자가 손쉽고 빠르게 국제 유통으로 통합될 수 있도록 한다. 이 플랫폼은 2017년까지 전 세계 3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으로 확장될 전망이다.



화웨이의 국제적 이점과 결합한 화웨이 HiGame은 개발자에게 풍부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자원을 제공한다. 2016년 화웨이는 1.39억 대의 스마트폰을 출하하며 성장률 29%를 기록하고, 업계 평균 성장률을 넘어섰다. 화웨이의 B2C 서비스는 40개국에서 100% 성장률을 기록하며 매출 수익이 많이 증가했다. 여기에는 HiGame 고객, 화웨이의 자체 공식 미디어, 모바일폰 마케팅 및 전 세계 소매업체와의 공동 행사 등이 포함됐다. 한 예로, HiGame은 Art of Conquest를 위해 고객 배너, 공식 페이스북 푸쉬 알림, 화웨이 모바일폰 주제 등 풍부한 마케팅 자원을 제공했다.



HiGame 관계자는 “화웨이의 국제적 플랫폼과 Lilith의 고품질 콘텐츠를 기반으로 Art of Conquest가 HiGame에서 국제적으로 출시되고, 이는 굉장한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자사는 윈윈 분위기를 구축하고자 이 게임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발자에게 기술 지원, 온라인 트래픽 지원 및 사업 운영 등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웨이 HiGame 소개

HiGame은 화웨이 게임센터의 글로벌 브랜드다. HiGame은 화웨이 시장을 위한 게임 유통업체로, 중국, 동남아시아, 중동, 서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를 포함해 화웨이의 모든 국제 모바일 지역을 담당한다.



Lilith Games 소개

2015년 3월에 설립된 Lilith Games는 최근 수년간 더욱 성장했다. 첫 번째 게임인 Soul Hunters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모바일에서 대대적인 성공을 거뒀다. Lilith는 두 번째 게임인 Art of Conquest로 다시 한 번 MMORTS 장르의 한계에 도전하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자사만의 스타일, 품질 및 혁신을 불어넣고 있다.



출처: 화웨이 HiGame(Huawei HiGame)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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