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연합뉴스) 과천시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실시한 민선 6기 전국 시군구청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SA등급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과천시는 공약이행, 2016년 목표달성, 주민소통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합산 총점이 80점을 넘어 지난해의 A등급보다 한 단계 상승했다.
신계용 시장이 제시한 총 54건의 공약사업 가운데 34건이 완료됐으며, 나머지 20건도 정상적으로 추진 중이다.
신 시장은 "각계각층의 전문가와 시민들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갈등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안정적인 시정 운영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시 중국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 모집
(용인=연합뉴스)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은 해외시장개척단에 참가할 관내 IT·SW 관련 수출 유망 중소기업 10개사를 이달 말까지 모집한다.
시장개척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중국 선전, 톈진에 파견돼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을 진행한다.
참가 기업은 현지 바이어 발굴과 상담 주선, 상담장소 임차비, 통역비, 시장조사 용역비, 사업 홍보비 등 공통비용 100%와 1인 항공료의 50%(최대 100만원)를 지원받는다.
해외시장개척단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지(www.dipa.or.kr)에서 신청 서류를 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 지식산업팀 ☎031-323-4675)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