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10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9개 산업군 750여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 평가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