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입력 2017-07-04 10: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2017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10만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9개 산업군 750여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 평가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