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현대자동차는 4∼6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전 세계 47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가하는 '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자리는 고객과의 최접점인 각국 서비스 대표자들이 모여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미래 서비스 혁신 및 중장기 상품 전략 소개, 창의 훈련을 통한 고객 만족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고객 만족 전문 컨설팅 업체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세미나에 참석한 현대차 유럽법인의 바스 카스틸씨는 "세계 각국의 미래 고객서비스 방향성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고 현대차의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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