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오수진 기자 = 케이블TV 사업자 딜라이브는 지난 21일 IPTV 사업자인 SK브로드밴드와 광고 공동 기획·운영에 합의하는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앞으로 딜라이브 광고주들은 딜라이브 서비스 지역인 서울과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단위의 광고를 할 수 있게 된다.
딜라이브 CR본부장 성낙섭 전무는 "공동 광고사업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광고주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것은 물론 유료방송 사업자 간 상생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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