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상품 '두배로 나주 곰탕' 출시…유명인 마케팅 최소화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이 중소협력사와 공동 기획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두배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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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연예인이나 식당을 앞세운 마케팅을 최소화하는 대신 제품 구성을 강화한 상품들을 내세워 홈쇼핑 식품 방송의 새로운 트렌드로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양도 두배로, 맛도 두배로'라는 콘셉트다. 첫 상품으로 '두배로 나주 곰탕'을 정하고 26일 첫 방송한다.
고기류를 비롯한 건더기 200g을 포함해 팩당 무게는 약 700g이다. 중량이 기존 홈쇼핑 곰탕보다 원물 25%, 팩 기준으로는 16.7% 많아졌다.
곰탕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로 기름기가 많은 양지 대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전각과 사태를 사용했다. 잡내를 잡기 위해 충남 금산에서 재배한 인삼을 첨가하는 등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가격은 20인분(10팩) 6만9천900원이다. 1인분에 약 3천500원 꼴이다.
현대홈쇼핑은 두배로 나주 곰탕을 시작으로 올해 2∼3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두배로 브랜드 매출 목표를 30억원으로 잡았다. 내년에는 100억원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chunj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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