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연합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경남 진주교육지원청은 26일 LH 본사에서 지역 상생과 협력발전을 위한 '진주교육발전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LH는 진주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는 교육 기부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진주교육지원청은 LH가 추진하는 장학금 지급, 학생 진로·국토 사랑 교육, 직장체험, 멘토링 및 문화예술행사 지원 등 교육 기부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협력하기로 했다.
LH는 이번 협약이 학생과 학부모의 행복을 통한 교육발전을 도모하고, LH와 시민 간 우정을 돈독히 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H, '2017 고객제안 공모전' 결과 발표
(진주=연합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펼친 '2017 LH 고객제안 공모전'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토지·주택·주거복지 등 LH 업무 전 분야 및 홍보·사회공헌 등 경영 전반을 대상으로 지난달 21일부터 한 달여 간 진행했다.
최종 심사에서 '공공주택 승강기에 짐 등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설비를 설치해 이용자 편의를 향상하자'는 제안이 장려상으로 선정됐다.
LH는 애초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뽑으려 했지만 업무반영 등에 우수한 내용이 아니면 최우수·우수상을 뽑지 않는다는 방침에 따라 장려상만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LH는 채택된 제안에 대해 관련 부서 내부검토를 거쳐 실제 업무에 반영할 계획이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