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번째 한정판 메이크업 콜렉션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욕 2017년 7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에스티 로더(Estee Lauder)는 오늘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과 함께 두 번째 한정판 메이크업 콜렉션 캠페인을 발표했다. 새로운 빅토리아 베컴 에스티 로더 메이크업 콜렉션은 전 세계 선별된 소매점들 그리고 빅토리아 베컴(victoriabeckham.com)과 에스티로더(esteelauder.com) 그리고 빅토리아 베컴이 플래그십 36 도버 스트린 런던(36 Dover Street London) 스토어에서 2017년 9월부터 구매할 수 있다. 빅토리아는 뉴욕의 포토그래퍼 랙클란 베일리(Lachlan Bailey)가 촬영한 이미지로 디지털과 인쇄 캠페인에 앞장선다.
"에스티 로더와 함께 메이크업 콜렉션을 확장하고 두 번째 캡슐을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캠페인에서 랙클란 그리고 에스티와 협력하게 된 것은 매우 특별하고 명예로운 일"이라면서 "전 세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메이크업 콜렉션은 아름다움에 대한 내 개인적인 비전을 반영한다. 이번 메이크업 콜렉션과 함께 여성들이 어디서나 아름답고 또 자신감을 갖을 수 있길 바란다"고 빅토리아 베컴은 전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합작 메이크업 콜렉션을 성공적으로 구축, 빅토리아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하면서 이번 9월에 확장된 두 번째 메이크업 콜렉션을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 면서 "에스티 로더의 창립자인 에스티(Estee)처럼 빅토리아는 여성들이 원하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으며 이것을 매우 열정적이며 개인적인 방식으로 아름다움에 적용했다. 이번 콜렉션을 통해 에스티 로더와 빅토리아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는 더욱 깊이 있는 제품혁신, 새롭게 선별된 뷰티 룩 그리고 다이내믹한 디지털 뷰티 콘텐츠와 함께 열정적인 아름다움의 대화를 더욱 증폭시킬 것이다"고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ephane de La Faverie)는 전했다.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에 대해
2008년 론칭된 빅토리아 베컴 패션 브랜드는 독특하고 모던한 의류의 언어를 개발했다. 대담하고 직관적이며 세련된 의류와 액세서리들의 옷장은 현재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있는 400개 이상의 점포들에서 판매되고 있다. 빅토리아는 옷이 사람을 럭셔리하고 돋보이게 한다는 것을 믿는 전 세계 여성들의 니즈와 취향을 맞추기 위해 빅토리아 베컴 고유의 개인 스타일을 각각의 콜렉션에 적용한다.
에스티 로더(Estee Lauder)에 대해
에스티 로더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의 플래그십 브랜드다. 전 세계 최초의 여성 기업가 중 하나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에스티 로더 브랜드는 오늘날 여성의 니즈와 욕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정교한 고성능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들 그리고 아이코닉한 향들을 창조한다는 유산을 이어간다. 현재 에스티 로더는 전 세계 150개국 이상 국가들에서 매장에서 디지털에 이르는 수십 가지의 접촉 포인트들을 통해 여성들과 소통한다. 그리고 이러한 각각의 관계들은 에스티의 강력하고 진정한 여성 대 여성의 견해를 일관되게 반영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victoriabeckham그리고 @esteelauder)과 트위터(#VBxEsteeLaud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Instagram[https://www.instagram.com/esteelauder/ ]), 페이스북(Facebook[https://www.facebook.com/EsteeLauder/ ]), 트위터(Twitter[https://twitter.com/esteelauder ]), 유튜브(YouTube[https://www.youtube.com/user/EsteeLauder ])에서 에스티 로더(@esteelauder)를 팔로우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Instagram[https://www.instagram.com/victoriabeckham/ ]), 트위터(Twitter[https://twitter.com/victoriabeckham ]), 페이스북(Facebook[https://www.facebook.com/victoriabeckham/ ]), 웨이보(Weibo[http://weibo.com/victoriabeckham?nick=VictoriaBeckham ]), 유튜브(YouTube[https://www.youtube.com/user/victoriabeckham ]), 텐센트(TenCent[http://t.qq.com/VictoriaBeckham ]), 구글플러스(GooglePlus)에서 빅토리아 베컴(@victoriabeckham)을 팔로우 할 수도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539777/Estee_Lauder_Victoria_Beckham_Ad.jpg
Victoria Beckham fronts the advertising campaign for the new Victoria Beckham Estee Lauder makeup collection debuting in September. Photo credit for Victoria’s image: Lachlan Bailey. Photo credit for product image: Kanji Ishii.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539776/Estee_Lauder_Victoria_Beckham_Model_Image.jpg
Estee Lauder debuts its second limited edition makeup collection with fashion designer Victoria Beckham in September. Photo credit: Lachlan Bailey.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539778/Estee_Lauder_Victoria_Beckham_collection.jpg
The new limited edition Victoria Beckham Estee Lauder makeup collection will be available beginning September 2017 at select retailers globally. Products in image from left: Skin Perfecting Powder, Eye Matte Duo in Saphir/Orange Vif, Eye Ink Mascara in Blackest, Morning Aura Illuminating Creme, Matte Lipstick in Victoria. Photo credit: Kanji Ishii.
출처: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