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용 종이를 공급하는 동사는 MYOB를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업무 진행 속도를 빠르게 하고 매출을 25%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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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주 산 마태오 및 홍콩 2017년 8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재무 관련 / ERP[http://www.netsuite.co.uk/portal/uk/products/erp.shtml ], HR, 전문 서비스 자동화(PSA)[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psa.shtml ] 및 다채널 커머스[http://www.netsuite.co.uk/portal/uk/products/suitecommerce.shtml ]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리더 오라클넷스위트글로벌비즈니스유닛(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은 소매점용 포장지와 소비재용 경량 장식 티슈 종이 업계를 리드하는 B2B 공급사 시맨페이퍼아시아(Seaman Paper Asia (SPA))가 2013년 MYOB 회계 소프트웨어를 넷스위트원월드(NetSuite OneWorld[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oneworld.shtml ])로 교체한 후 사업상 상당한 이익을 시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홍콩을 기반으로 중국에 두 곳과 베트남 한 곳에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SPA는 넷스위트원월드를 활용하여 핵심적인 재무, 물류 및 발주 관리[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erp/order.shtml ], 발주 관리와 고객관계관리(CRM) 뿐만 아니라 미국, 홍콩 및 싱가포르 달러와 유로화로 처리하는 다종 화폐 거래를 관리하고 있다. 동사는 넷스위트원월드를 도입한 이후에 핵심적인 사업 진행 관리에 걸리는 시간을 절반으로 줄였으며 두 자릿수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SPA는 종전 MYOB 시스템의 부족한 보고 기능과 비효율적인 데이터 이중 입력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그 외에도, 동사는 시스템을 손쉽게 확장하지 못했으며 회사 발전에 필요한 CRM과 국제 업무 기능이 부족했다. SPA는 동사가 필요로 했던 확장성과 유연성 확보를 위해 넷스위트원월드를 채택했다.
SPA 오피스매니저인 샘 존스는 "당사의 목표는 진정한 글로벌 공급사가 되는 것이었지만 MYOB로는 회사의 사업을 제대로 지속할 수 없었다"면서 "넷스위트의 강력한 커스터마이제이션과 어디에서든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었으며 회사의 발전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넷스위트원월드를 도입한 이후 소비자용 상품 포장지뿐만 아니라 프라다, 빅토리아시크릿과 루이뷔통과 같은 신발 및 의류 브랜드를 위한 전용 포장지를 생산하는 SPA의 매출액이 25% 증가했다. SPA는 넷스위트가 판매 오더에서 PO를 자동으로 발행하기 때문에 MYOB에서 별도로 판매 및 구매 오더를 수기 작성할 필요가 없어졌으며 동 업무에 들던 시간을 절반 이상 줄일 수 있었다. 존스는 "판매 오더에서 송장 작성 및 발송 처리에 이르는 회사의 모든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었다"라고 말했다.
그 외에도 SPA는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넷스위트 대시보드와 유저가 거래의 상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탄탄한 보고 및 분석 자료를 통해 핵심 사업 진행 상황을 잘 볼 수 있게 되었다. 단일 소스로 통일된 데이터로 손쉽게 트렌드를 파악하고 문제와 기회를 발견하며 사업을 지속해서 최적화할 수 있다.
존스는 "넷스위트는 우리에게 매우 강력한 보고 및 분석 환경을 제공한다"면서 "나는 부서별 판매 실적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나의 대시보드를 셋업했는데 이 대시보드는 모두 아주 직관적이고 다루기 쉽다"고 말했다.
원월드를 SPA에 설치한 홍콩에 있는 넷스위트 솔루션 제공업체인 원퍼시픽서비시즈의 최고솔루션아키텍트 허먼 용은 "SPA는 홍콩과 동남아시아에 있는 조직들이 넷스위트를 통해 어떻게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사례이다"라고 말했다.
허먼은 "우리는 낙후된 시스템에서는 불가능했던 확장성, 신속성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사업 관리 소프트웨어에 대한 홍콩 및 동남아시아 전역에서의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목격했다"면서 "SPA가 달성한 결과는 넷스위트를 향한 변화의 움직임이 어떻게 다양한 업계의 회사들에 도움을 주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넷스위트원월드는 190개의 화폐, 20개의 언어, 100여 개 국가에서의 세금 자동 계산과 보고서 작성, 그리고 200여 개 국가에서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SPA가 넷스위트원월드를 통해 향유한 그 외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다종 화폐 거래. 시맨페이퍼유럽이 유로와 미국 달러로 거래하는 반면, SPA는 넷스위트원월드를 통해 미국, 홍콩과 싱가포르 달러 및 유로로 처리되는 거래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국제적인 세무 규정 준수. 독일 자회사는 넷스위트 솔루션 공급사 알타비아와의 협력을 통해 넷스위트원월드를 도입하여 유럽연합과 독일 세무 규정을 준수하게 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전 세계 어디서든 넷스위트원월드를 통해 사업 관련 중요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능력은 SPA 직원이 출장 중이거나 원격으로 근무할 때라도 사업의 진행 상황을 손쉽게 파악하는 데 필수적임을 증명하였다.
재고 파악. SPA는 홍콩, 독일과 영국에 있는 창고에 있는 가용 재고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주문 처리와 생산 수량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
CRM 관리. 넷스위트 CRM은 SPA 판매 직원에게 모든 거래처 관련 사항, 그들과 주고받은 내용과 과거의 주문 정보에 대한 통일된 기록을 제공함으로써 판매를 촉진하고 탁월한 고객 체험을 제공한다.
오라클넷스위트글로벌비즈니스유닛
오라클넷스위트글로벌비즈니스유닛은 1998년 인터넷상에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사업에 특화된 세계 최초의 회사를 설립함으로써 클라우드컴퓨팅 혁명을 선도하였다. 현재 오라클넷스위트글로벌비즈니스유닛은 클라우드 기반의 재무 관련/ 전사적 자원 관리(ERP), HR과 다채널 커머스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100여 개 국가의 기업에 공급하여 운용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netsuit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오라클넷스위트글로벌비즈니스유닛의 클라우드블로그[http://www.netsuiteblogs.com/ ],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etsuite ] 페이지를 팔로우하기 바라며 실시간 최신 정보는 트위터 @NetSuite[https://twitter.com/netsuite ]에서 구하기 바란다.
오라클
오라클클라우드는 ERP, HCM과 CX 및 미주, 유럽과 아시아 전역의 데이터센터로부터 제공되는 동종 최고의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서비스(PaaS)와 인프라서비스(IasS)로 구성된 완벽한 SaaS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를 공급한다. 오라클(NYSE:ORCL)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당사 웹사이트 oracl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상표
오라클(Oracle)과 자바(Java)는 오라클 및/혹은 동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다른 명칭들은 그들 각각 소유자들의 상표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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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오라클
Seaman Paper Asia Streamlines Business Operations with NetSuite OneWorld
-- Wrapping Paper Supplier Speeds Processes and Boosts Revenue 25 Percent Since Upgrading from MYOB
SAN MATEO, Calif. and HONG KONG, Aug. 3, 2017 /PRNewswire/ -- 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 one of the world's leading providers of cloud-based financials / ERP [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erp.shtml ], HR, Professional Services Automation (PSA) [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psa.shtml ] and omnichannel commerce [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suitecommerce.shtml ] software suites, today announced that Seaman Paper Asia (SPA), a leading B2B supplier of lightweight decorative tissue papers for retail packaging and consumer products, has realised significant business benefits since replacing MYOB accounting software with NetSuite OneWorld [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oneworld.shtml ] in 2013. Based in Hong Kong with two locations in China, and one in Vietnam, SPA relies on NetSuite OneWorld to manage its mission-critical financial processes, distribution, inventory and order management [http://www.netsuite.com.hk/portal/hk/products/netsuite/erp/order.shtml ], and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as well as multi-currency transactions in U.S., Hong Kong, and Singapore dollars and the Euro. Since deploying NetSuite OneWorld, the company has reduced the time needed to manage key business processes by half, and has seen a double-digit increase in top-line revenue.
With its previous MYOB system, SPA struggled with limited reporting capabilities and inefficient double-entry of data. Additionally, the company could not easily scale and lacked the CRM and international capabilities it needed for growth. SPA selected NetSuite OneWorld to gain the scalability and flexibility it needed.
"Our goal is to be a truly global supplier, but we wouldn't have been able to sustain our business on MYOB," said Sam Jones, office manager at SPA. "NetSuite's powerful customisations and access to information anywhere streamlines our processes and helps us grow."
Since going live on NetSuite OneWorld, top-line revenue has increased 25 percent at SPA, which produces gift wrapping paper for consumers, as well as branded wrapping paper for footwear and apparel brands such as Prada, Victoria's Secret and Louis Vuitton. SPA has eliminated the manual process of creating separate sales and purchase orders in MYOB, as NetSuite automatically generates a PO from a sales order, reducing time required by more than one-half. "All our processes have been streamlined, from sales orders to invoicing and fulfillment," Jones said.
In addition, SPA has greatly improved visibility into key business metrics with customisable NetSuite dashboards and robust reporting and analytics that allow users to drill down from transactions into details. A single source of unified data makes it easy to track trends, identify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and continuously optimise the business.
"NetSuite gives us a very powerful reporting and analysis environment," Jones said. "I've set up my dashboard in a way that I can see a cross section of sales performance data ― it's all very intuitive, easy and at my fingertips."
"SPA is a great example of how organisations in Hong Kong and Southeast Asia can improve business performance with NetSuite," said Herman Yong, Chief Solution Architect at One Pacific Services, a NetSuite Solution Provider in Hong Kong that implemented OneWorld at SPA.
"We've seen soaring demand in Hong Kong and Southeast Asia at large for cloud-based business management software that offers scale and agility not possible with outdated systems," Herman said. "The results that SPA has seen reflect just how transformational moving to NetSuite is for companies in a range of industries."
NetSuite OneWorld supports 190 currencies, 20 languages, automated tax calculation and reporting in more than 100 countries, and transactions in more than 200 countries. Additional benefits that SPA has realised with NetSuite OneWorld include:
Multi-currency transactions. NetSuite OneWorld enables SPA to streamline transactions in U.S., Hong Kong and Singapore dollars and the Euro, while Seaman Paper Europe transacts in the Euro and U.S. dollar.
International tax compliance. Working with NetSuite Solution Provider Alta Via, the German subsidiary uses NetSuite OneWorld to improve its European Union and Germany tax compliance.
Anytime, anywhere cloud access. Ability to access business-critical information in NetSuite OneWorld from anywhere in the world has proven vital to help SPA staff keep their fingers on the pulse of the business while traveling or working remotely.
Inventory visibility. SPA has real-time insights into inventory availability at warehouses in Hong Kong, Germany and the U.K., helping it better fulfill orders and manage production volume.
CRM capabilities. NetSuite CRM gives SPA sales staff a unified record of all customer account, interaction and order history information to help drive sales and provide a superior customer experience.
About 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
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 pioneered the Cloud Computing revolution in 1998, establishing the world's first company dedicated to delivering business applications over the internet. Today, 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 provides a suite of cloud-based financials /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 HR and omnichannel commerce software that runs the business of companies in more than 100 countrie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http://www.netsui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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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Ora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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