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몰에 명품 온라인몰 '육스' 입점…직구시장 공략

입력 2017-08-06 14: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몰에 명품 온라인몰 '육스' 입점…직구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신세계몰이 글로벌 명품 온라인 스토어 '육스'(YOOX)를 입점시키고 해외 직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몰은 육스가 전문관으로 입점한다고 6일 밝혔다.

네타포르테 그룹의 육스는 프라다, 돌체앤가바나, 펜디, 발렌티노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해 전 세계 180여 개국, 3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온라인몰이다.

2000년에 설립돼 지금까지 약 2조 유로(한화 약 2천665조 원)의 누적 매출을 올렸으며 2010년에는 한국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신세계몰 육스 전문관은 해외 직구의 단점인 긴 배송기간, 복잡한 반품 절차 등을 해결했다.

5∼10일씩 걸렸던 기존 배송기간을 줄이기 위해 홍콩에 신세계몰 전용 물류센터를 마련하고 UPS와의 제휴를 통해 4일 이내 제품을 배송한다.

그동안 이메일 중심으로 진행됐던 육스의 반품 절차를 바꿔 신세계몰 고객서비스센터의 1:1 문의나 전화 등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몰 쿠폰이나 카드사별 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기존 해외 직구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외 직구 시장은 매년 성장 중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해외 직구 구매액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했으며 특히 의류·패션의 비중이 가전·IT를 앞서고 있다.

2015년 문을 연 신세계몰의 해외 직구 전문관의 올해 상반기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66% 신장했다.

신세계몰은 육스 전문관 입점을 기념해 모든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와 에코백 증정행사를 연다.

아울러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육스전문관 내 모든 상품을 5% 추가 할인 판매한다.

김예철 신세계몰 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해외직구족이 선호하는 패션·의류 브랜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인테리어 생활용품, 가전, 가구 등으로 상품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