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부,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 공모전

입력 2017-08-13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식품부,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 공모전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꽃 생활화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가정과 사무실 꽃 생활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탁금지법 시행으로 꽃 소비가 갈수록 위축됨에 따라 기존에 시행하던 꽃 생활화 운동의 취지와 의미를 함축한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공모전 웹사이트 '씽굿'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브랜드명과 슬로건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농식품부는 최우수상(1점)에 상금 300만 원, 우수상(2점)에 150만 원, 장려상(3점)에 30만 원, 참가상(30점)에 꽃 정기구독권(3만 원)을 수여한다.

공모전 최우수작의 브랜드는 꽃 생활화 관련 각종 전시회, 교육, 광고·홍보에 활용해 국민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화훼사업센터(☎02-570-18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