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광저우, 중국 2017년 8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의 3대 헤어 및 바디 워시, 케어 브랜드 기업이자 유통업체인 Grand Fan Group이 이달 27일에 프랑스 제약회사인 Santinov의 CICABEL 브랜드와 관련 기술 인수를 발표하는 기자 회견을 했다. 또한, Grand Fan Group은 CICABEL 명칭의 첫 번째 펩타이드 기반 페이셜 팩 세트가 9월에 공식 판매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Grand Fan Group의 한 중역은 지속적인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회사가 중국 메이크업 및 스킨 케어 시장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는 한편, 기존의 세 가지 헤어 및 바디 워시, 케어 브랜드를 지속해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프랑스 브랜드 인수는 Grand Fan Group이 스킨 케어 부문에 첫 번째 전략적 진출을 한 것을 의미한다.
CICABEL은 프랑스 의료제품 제조업체인 Santinov의 130년 된 브랜드다. Santinov는 강력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수년간의 연구 개발을 거친 결과, 줄기세포를 주요 구성요소로 하는 CICABEL 팩을 개발 및 출시했다. 허용되는 생명공학 및 의학표준에 따라, CICABEL 팩은 시판되는 바이오 의료 기술에 기초한 몇 안 되는 미용제품 중 하나다.
하이테크 스킨 케어 요법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CICABEL은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Grand Fan Group은 그러한 시장 판도를 바꾸는 요법을 큰 기회로 삼아, 중국의 스킨 케어 시장으로 확장할 통찰이 있었다.
지난 수년간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의 증가는 미용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졌지만, 시판되는 대부분의 페이셜 팩 제품의 낮은 성능은 소비자를 실망시켰다.
Grand Fan Group의 한 중역은 "중국의 스킨 케어 시장은 선도 브랜드가 필요하다"며 "누군가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한 하이테크 접근 방식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당사는 CICABEL을 인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Grand Fan Group의 거래는 해당 기업과 동종 기업의 기업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대표한다. Grand Fan Group은 CICABEL이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중국 내수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828/1927027-1-a
Grand Fan Group announced the acquisition of the CICABEL brand.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828/1927027-1-b
French pharmaceutical manufacturer Santinov'S first peptide-based facial mask set with the CICABEL name.
출처: CICABEL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