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Dorsett Wanchai 홍콩, 마법과도 같은 ‘하루 26시간’ 서비스 도입

입력 2017-08-30 13:26  

[PRNewswire] Dorsett Wanchai 홍콩, 마법과도 같은 ‘하루 26시간’ 서비스 도입

-- 매우 사려 깊은 서비스 통해 추가적인 가치와 재미있는 분위기 선사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홍콩 2017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하루는 24시간뿐이지만, Dorsett Wanchai에서는 ‘마치 마법처럼 하루 26시간’을 머물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Dorsett Wanchai가 전례 없는 ‘하루 26시간’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선호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그로부터 26시간 후에 체크아웃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부가가치 서비스다. 예를 들어, 오후 4시에 체크인하는 고객은 26시간 호텔에서 머문 후 다음 날 오후 6시에 체크아웃할 수 있다. 이 서비스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매우 사려 깊은 숙박’을 위한 끊임없는 ‘매우 사려 깊은 서비스’



그 외에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매우 사려 깊은 서비스로는 ‘Dorsett의 3가지 소원’(고객이 서비스 3개를 선택할 수 있는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여러 가치를 부여하는 숙박 패키지)도 있다. 무료 혜택 서비스에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놀이공원 표 1장 구매 시 1장 무료 제공,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지역 내 유명 커피점에서의 무료 식사권 등이 있다.



Dorsett Wanchai 홍콩 총지배인 Anita Chan은 “Dorsett Wanchai는 고객이 지역색이 가미된 좋은 추억을 만들고,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숙박 경험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하루가 2시간 늘어 26시간이 됨으로써 고객은 지역 유산과 국제적 문화가 풍부한 생기 넘치는 지역에서 몰입형 체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것이 바로 고객이 홍콩을 충분히 탐험하기에 단순히 ‘충분한’ 시간 이상을 필요로 하는 이유다. 그리하여 우리 호텔은 ‘하루 26시간’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하루 26시간’ 서비스는 공식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거나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체크인 3일 전에 호텔에 연락해야 한다.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 www.wanchai.dorsetthotels.com을 참조한다.



곧 시작되는 ‘하루 26시간’ 캠페인



내달 15일부터 Dorsett Wanchai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하루 26시간’ 캠페인을 시작한다. 게임에 참여하는 호텔 고객은 체크아웃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 경품을 받으려면 위챗,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지역의 재미’, ‘지역 특징’, ‘새로운 레스토랑 발견’, ‘막판 쇼핑’, ‘휴식&긴장 완화’, ‘가족 모험’, ‘새로운 룩으로 귀국’ 등의 부문에 따라 해시태그 #26hrswithDorsett를 붙여 흥미로운 사진을 올리면 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825/1927648-2

Dorsett Wanchai 홍콩, 마법과도 같은 ‘하루 26시간’ 서비스 도입



출처: Dorsett Wanchai Hong Kong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