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Snapshot Millionaire, 미화 110만 달러 규모의 사진 대회 개최

입력 2017-08-31 09:05  

[AsiaNet] Snapshot Millionaire, 미화 110만 달러 규모의 사진 대회 개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69833



(퍼스, 호주 2017년 8월 30일 AsiaNet=연합뉴스) 호주의 신생업체 Snapshot Millionaire가 상금 규모가 가장 큰 아마추어 사진대회에 100만 달러 이상을 지원하기로 했다.



대회 참가자는 사진 한 장을 출품할 때마다 미화 2달러를 내고, 여러 장을 출품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가 자금을 지원하면서 1등 상금만 해도 예상된 100만 달러를 넘어섰다.



이 대회는 2017년 9월 1일 막을 올린다. 폰, 태블릿, 드론 또는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찍은 후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출품하면, 미화 100만 달러의 상금에 도전할 수 있다.



미화 5,000달러의 상금이 걸린 경합 부문이 16개가 있으며, 출판된 사진에는 매주 현금 상금이 제공된다. Snapshot Millionaire 설립자들은 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의 기술과 열정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보람찬 인센티브를 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다른 대회는 대부분 집중하는 폭이 좁고, 주로 전문가, 사진 동호회 회원 또는 전념하는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다. 이 대회를 통해 사진이란 렌즈의 크기나 장비의 가격과는 아무 상관이 없음을 보여주고자 한다.”



또한, Snapshot Millionaire 설립자들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그 장비는 폰, 태블릿, 드론 또는 카메라 등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또한,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 사진 대회 참가자는 2018년에 시작되는 Snapshot Millionaire의 대중적 사진 대행사인 www.snapshotvault.com에 초기에 무료 가입함으로써 사진을 찍어 돈을 벌 수도 있다.



Snapshot Millionaire는 아이슬란드와 유럽 굴지의 사진 여행사인 Iurie Belegurschi, 캐나다의 상업적 원로인 Mike Gluss, 미국의 보도 사진가인 Ariana Lindquist, 영국의 건축 전문가인 Janie Airey, 인도의 프리랜서인 Nadia Dias, 프랑스의 정물화가인 Fabrice Fouillet, 호주의 야생 및 자연 수상자인 David Rennie, 세계 최고의 여행 사진작가 중 한 명인 태국의 Jason Lang 등 우수한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국제 패널에 결승전 심사를 맡겼다.



심사위원단장은 호주 출신의 명망 높은 풍경 사진작가 Adam Monk다. 그는 국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결승 진출작 중에서 우승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Snapshot Millionaire에 출품된 모든 사진은 우선 ‘인간의 눈’으로 평가를 받는다. Snapshot Millionaire 설립자들은 “심사위원들은 꼭 우수한 기술을 보는 건 아니며, ‘감탄을 자아내는 요소’를 찾는다”라고 확실하게 조언했다.



무료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www.snapshotmillionaire.com을 방문한다. 우승자는 올 후반기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리밍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문의처:

Neil Watson

+61 419 999 484

이메일: neil@snapshotmillionaire.global

Snapshot Millionaire Pty Ltd

Perth, Western Australia



자료 제공: Snapshot Millionaire Pty Lt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