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디카페인' 인기…출시 열흘만에 주문비중 10%

입력 2017-09-03 09: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 디카페인' 인기…출시 열흘만에 주문비중 10%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디카페인' 음료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22일 디카페인 음료를 출시한 이후 열흘간의 주문량을 조사한 결과 커피 주문 10잔 중 1잔은 디카페인 에스프레소였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 디카페인은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을 제거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이나 임신, 수유 중인 고객,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은 고객들도 마실 수 있도록 출시한 음료다.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카페인만 뽑아내 커피의 맛과 향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대별 주문량을 보면 디카페인 에스프레소가 가장 많이 주문된 시간은 오후 3∼4시, 8∼9시 사이였다.

오후 늦은 시간부터 밤늦게까지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고객들이 그만큼 많은 것으로 풀이된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스타벅스는 새로 출시한 디카페인 커피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스타필드고양 1층 미디어타워 앞에 '스타벅스 디카페인 존'을 설치하고, 마임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마임 공연 및 버스킹 공연이 하루 5차례 진행되며, 공연 사진을 찍어 '#스타벅스디카페인'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