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 박봉주 북한 내각 총리가 남포직할시 강서구역에 있는 대안중기계연합기업소를 현지 시찰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4일 보도했다. 박 총리는 이에 앞서 대동강과수종합농장을 둘러봤다.
▲ 북한 내각이 제29차 하계 유니버시아드에서 우승한 선수들을 위해 4일 옥류관에서 연회를 마련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최태복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동정호 내각 부총리, 리일환 당 중앙위 부장, 김승두 교육위원회 위원장, 김일국 체육상, 김춘식 국가체육지도위원회 서기장 등이 연회에 참석했다.
▲ 김일성의 저서 '사회주의 교육에 관한 테제' 발표 40돌을 맞아 기념보고회가 4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최태복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이 보고회에 참석했다. 같은 날 김형직사범대학에서는 김일성의 노작 발표를 기념한 제3차 전국교육과학연구토론회가 개막했다.
▲ 전국 유치원 어린이들의 예술종합공연이 4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알렸다. 최태복 노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이 공연을 관람했다.
▲ 북한 서부 지구에 원아들을 위해 지어진 '서해학원'의 준공식이 4일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리홍윤 중앙상임위원회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일본조선유학생동맹대표단이 4일 평양을 떠났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