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xteer, 고가용성 EPS 공개, SbW(Steer-by-Wire) 선보여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프랑크푸르트, 독일 2017년 9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Nexteer Automotive [http://www.nexteer.com/ ]가 2-5급 자율주행을 위한 첨단 안전성과 기능을 지원하는 두 가지 조종 기술을 도입하며, 자율주행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확장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제67회 IAA 국제 모터쇼에서 Nexteer는 높은 가용성을 자랑하는 EPS(Electric Power Steering)와 첨단 SbW(Steer-by-Wire) 시스템을 공개했다.
항상 작동하는 안전망
Nexteer CTO, CSO 및 국제 엔지니어링 선임부사장 Frank Lubischer는 “자동차산업이 다양한 수준의 자동화로 이동하는 가운데, 자사의 EPS 시스템 리던던시는 항공 시스템과 유사하게 중요한 안전 백업 기능을 수행한다”며 “자사의 조종 안전망은 항상 작동한다”고 설명했다.
Nexteer의 고가용성 EPS는 최상급의 고신뢰도 부품을 이용해 탄력 있는 운용 가능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차량 파워와 통신 접속자라는 이중 세트는 물론 토크와 위치 센서의 추가적인 리던던시, 전자 제어 유닛, 와인딩 모터를 통해 지능적으로 최적화됐다.
SbW로의 이동 촉진하는 고가용성 EPS
Lubischer 선임부사장은 “OEM이 고가용성 EPS에 대한 투자를 이어감에 따라, SbW(Steer-by-Wire)로의 이동이 더욱 비용 효과적으로 변하고 있다”며 “한편, 자사는 광범위한 고가용성 EPS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패키징 환경을 지원하는 유연성을 발휘함으로써, 더욱 수월한 SbW 이동을 지원한다. OEM은 미래 SbW를 염두에 두는 자사의 현 고가용성 EPS를 이용함으로써 투자와 차체 재설계를 상담 부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SbW: 새로운 안전성 개선 & 자율주행으로 가는 관문
SbW는 충돌 방지, 안정성 제어 등과 같은 첨단 안전기능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훨씬 높은 안전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조종 시스템 단독으로, 또는 브레이크 시스템과 공동으로 첨단 안전기능을 시행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Lubischer 선임부사장은 Nexteer & Continental의 JV, CNXMotion이 Nexteer의 첨단 조종 시스템에 Continental의 첨단 브레이크 기술을 결합해 자율주행 ADAS를 위한 솔루션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언급했다.
NEXTEER 소개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선도기업인 Nexteer Automotive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국제적인 스티어링 및 동력 전달 장치 업체다. Nexteer Automotive는 전기식 및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 동력전달장치 시스템을 비롯해 OEM 업체를 위한 첨단운전보조장치(advanced driver assist system, ADAS)와 자동주행 기술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약 13,000명 이상의 Nexteer Automotive의 직원은 세계 모든 주요 지역에서 50개가 넘는 고객사에 공급되는 제품을 생산한다. Nexteer Automotive는 북미와 남미, 유럽 및 아시아에서 24개의 제조공장, 3개의 기술센터 및 13개의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Nexteer Automotive의 고객으로는 BMW, 피아트 크라이슬러, 포드, GM, PSA Groupe, 도요타, VW을 비롯해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 등이 있다. www.nexteer.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913/1940821-1
Nexteer의 고가용성 EPS(Electric Power Steering)
출처: Nexteer Automotiv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