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재외동포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입력 2017-09-20 10:23  

국민은행, 재외동포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국민은행은 재외 동포들이 외국에서도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재외동포 대상 원스톱 금융서비스'를 20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전화(02-725-3476) 등으로 상담을 예약하면 자산관리·부동산·세무·법률 등 분야의 전문가가 전화로 연락해 상담해준다.

상담 내용을 토대로 업무를 처리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하는 '월드 종합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이는 출국 후에도 해외송금·환전, 한국 내 재산 반출·국외 재산 한국 반입, 한국 내 자금이체·예금 만기관리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다만 사전에 영업점이나 프라이빗뱅킹(PB) 센터를 방문해 약정해야 한다.

sewon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