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의 많은 새 기능과 특성을 위해 iOS 11, tvOS 11과 macOS 하이시에라를 종합적으로 지원함으로써 다양한 기기들에 대한 파일웨이브의 관리 능력을 확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인디애나폴리스 2017년 9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멀티 플랫폼 기기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 파일웨이브(FileWave)는 애플의 최신 운영 체계 iOS 11과 tvOS 11뿐만 아니라 macOS 하이시에라10.13 출시 시점에 맞춰 종합적인 즉시 지원 내용을 발표했다.
애플 기기에 대한 당일 지원
파일웨이브는 애플의 업그레이드된 운영 체계가 출시된 시점에서의 당일 지원을 자랑스럽게 밝힌다. 현재의 파일웨이브 고객들은 파일웨이브 12.3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애플 기기들이 중단 없이 계속 운영될 뿐만 아니라 애플의 새로운 기능과 특성 또한 활용할 수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음이 편하다. 이 새로운 기능 추가와 변경을 통해 macOS 기능 확대, tvOS 에어플레이 보안, iOS DNS 프록시, 커맨드 변경과 기타 많은 부분에서 조직의 기기 관리 능력이 더 확대된다.
파일웨이브의 이미징 v5.3 및 라이트닝 v1.8.7
파일웨이브는 또한 이미징 v5.3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1.8.7을 출시함으로써 동사의 범 플랫폼 윈도즈와 맥 이미징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이미징 솔루션들은 애플의 새로운 APFS 파일 구조를 지원하고 APFS로 macOS 하이시에라 10.13을 구동하는 기기를 지원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되었다.
잉게이지 1.3.2
클래스룸 관리 툴인 잉게이지는 클레버와 구글 인증 개선을 위해 업그레이드되었다.
파일웨이브
1992년에 설립된 파일웨이브는 전 세계의 기업, 교육 기관, 정부 부처에 구상, 설치, 운영과 유지보수의 전체 기간 IT팀을 지원하기 위해 멀티 플랫폼 엔드포인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 파일웨이브의 확장성이 큰 올인원 솔루션을 통해 조직들이 macOS, iOS, 윈도즈, 크롬 OS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보유함으로써 그 수가 증가하며 다양한 유저, 기기와 콘텐츠 관리상의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filewav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Jason Noel
파일웨이브
전화 (888) 345-3928
이메일 jasonn@filewave.com
출처: 파일웨이브(FileWav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