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위조약품규정(FMD) 충족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뉴저지주 프린스턴 및 네덜란드 브레다 2017년 9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제약 연속화 기술 분야의 선구자 시스테크인터내셔널(Systech International[http://www.systechone.com/ ])과 생명 과학 장비 솔루션 분야의 혁신자 이노4라이프(Inno4Life[http://www.inno4life.com/en/home ])는 제약 규제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공동의 문제를 해결했다.
이노4라이프는 전체 시스테크 유니솔브(UniSolve)™[http://www.systechone.com/solutions/serialization/unisolve/ ] 솔루션의 하드웨어 부분인 ISU3 품목 연속화 유닛 3[http://www.inno4life.com/en/solutions-and-services/equipment-and-support/item-serialisation-unit-i4l-isu3 ]을 출시한다. ISU3를 통해 약품 상자는 단독 유닛에 수동으로 혹은 동 유닛이 자동화된 포장 라인에 통합되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공급될 수 있다. 인쇄, 검증과 개봉 흔적이 남는 라벨링이 특징인 독특한 이 두 가지 옵션을 통해 동 유닛을 다른 기계와 구별되게 할 뿐만 아니라 그 작은 설치 면적과 분당 최대 400개 품목을 처리하는 속도를 자랑한다.
시스테크의 유럽 판매 담당 디렉터인 앨러스테어 테일러는 "양사는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유럽 고객들의 포장과 연속화[http://www.systechone.com/solutions/eu-fmd-driving-compliance/ ] 니즈를 지원하였다"면서 "FMD 규제의 마감일까지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ISU3는 유연하며 사전 구성된 확장성 시스테크 연속화[http://www.systechone.com/solutions/eu-fmd-driving-compliance/ ] 소프트웨어를 갖춰 출시되었다"라고 말한다.
- 새로운 연속화 솔루션은 영국 버밍엄에서 9월 26~28일 사이에 열리는 공정 및 포장 기계 협회(PPMA)[http://www.ppmashow.co.uk/ ] 행사에서 쇼케이스 된다. C14 스탠드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http://www.systechone.com/events/을 방문하기 바란다.
- 양사는 ISU3과 유니솔브에 대한 주문을 2017년 10월 1일부터 받을 계획이다.
동 기계의 출시는 FMD 마감일을 맞춰달라는 고객의 요구로 빨라졌다. 유럽의 정부들은 제약사들에 상당한 압력이 되는 복잡한 규정들을 입법하고 있다. 이노4라이프의 사업개발 담당 디렉터인 기엘 반 빈은 "면허 약품의 연속 생산은 2019년부터 EU 각국의 법령상 요구 사항이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시스테크인터내셔널
시스테크[http://www.systechone.com/ ]는 전 세계에 1,600 대 이상의 연속화 라인을 공급한 동 분야의 선구자이며 월드 리더로서 이는 다른 어떤 연속화 솔루션보다 많은 수량이다. 시스테크의 파트너 네트워크는 회사들이 그들 국가의 규제 마감일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으며 전 세계 최고의 제약사들이 신뢰하고 선호하는 솔루션 공급사이다.
이노4라이프
이노4라이프[http://www.inno4life.com/en ]는 생명 과학 업계의 복잡한 고객 특화 장비와 서비스 프로젝트를 전문으로 한다. 동사의 전문성은 제약 자동 포장 사업에 깊게 뿌리내리고 있다. 이노4라이프는 장비와 지원 솔루션 공급, 시스템 통합, 시스템 최적화와 독립적인 전문가 조언 등 해당 분야 전체를 커버하는 사업을 영위한다.
연락처:
시스테크인터내셔널
Stacey Owens-Perrotta
전화 +1 609 235 3639
이메일 stacey.owens-perrotta@SystechOne.com
이노4라이프
Hanka van de Merwe
휴대폰 +31 6 26 64 18 23
이메일 Hanka.vandemerwe@Inno4Life.com
출처: 시스테크인터내셔널(Systech International)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