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버거·치킨 전문점 맘스터치는 '불사치킨' 광고가 구글에서 진행하는 '2017 글로벌 유튜브 애드 리더보드-범퍼 에디션(YouTube Ads Leaderboard - Bumper Edition)'의 우수작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구글은 올해 유튜브에 집행된 전 세계 6초 이하 광고 영상들을 대상으로 연관 시청횟수, 클릭률, 크리에이티브 순위 등을 기준으로 최종 20개 작품을 선정해 수상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맘스터치 불사치킨-양편' 광고 영상은 불사치킨을 맛본 양이 '매워, 매워'를 연발하며 불을 뿜는 장면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이 광고는 미국 뉴욕 애드위크(Ad Week) 기간 중 진행되는 '싱크 위드 구글'(think with Google) 세션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https://img.yonhapnews.co.kr/etc/inner/KR/2017/09/28/AKR20170928110700030_01_i.jpg)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