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 20년 연속 1위

입력 2017-10-12 16: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텔레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 20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7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20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매년 평가를 거쳐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이동통신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8년 연속 1위를 지켰다.

SK텔레콤 안근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한 결과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연속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