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빅데이터 상담 서비스 도입

입력 2017-10-16 09: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은행, 빅데이터 상담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신한은행은 전국 영업점 디지털 창구를 통해 빅데이터 기반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이 태블릿PC에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비슷한 환경 다른 고객들 월평균 소득이나 월 저축 및 소비 금액 등 평균적인 금융생활 정보와 이들의 금융상품 보유 현황 및 규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화를 통해 상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