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건조기·전기레인지도 렌털 서비스

입력 2017-10-16 10:00  

LG전자, 건조기·전기레인지도 렌털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는 16일부터 디오스 전기레인지, 20일부터 건조기에 대한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 렌털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등 4개에서 총 6개로 늘어난다.

렌털 서비스 고객들은 초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면서 제품 클리닝 서비스, 소모품 무상제공 등 헬스케어 매니저의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건조기 렌털 고객에게 6개월마다 ▲ 제품 내·외부, 2중 먼지필터, 습도 센서 등을 청소해주고 ▲ 배수통을 소독해주는 '토털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또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해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케어십 서비스'도 함께 시작한다. 렌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건조기(모델명 RH9WER/RH9SAR) 렌털 서비스의 월 요금은 1∼3년차에 4만4천900∼4만9천900원, 4∼5년차는 3만4천900∼3만9천900원이다. 5년의 렌털 기간을 채우면 제품 소유권이 고객에게 이전된다.

전기레인지 렌털 고객 역시 ▲ 6개월마다 전용세제 제공 혜택 ▲ 상판 청소 등 '클리닝 서비스' ▲ 3년 뒤 '상판 교체 서비스'(업계 최초)를 받을 수 있다.

전기레인지(모델명 BEH3GR/BEI3GR) 렌털 서비스의 월 요금은 1∼3년차는 3만4천900∼4만2천900원, 4∼5년차는 2만3천900∼2만5천900원이다. 역시 5년의 렌털 기간 뒤 고객 소유가 된다.

LG전자는 건조기와 전기레인지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첫 달 렌털료 면제와 매월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렌털 서비스는 렌털 기간 내내 제품 무상보증이 적용된다"며 "렌털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이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부담없이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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