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농심은 구운 오징어 풍미를 강화하고 면발을 15% 두껍게 한 오징어짬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992년 첫선을 보인 오징어짬뽕은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았다.
올해 상반기까지 오징어짬뽕 누적 판매량은 14억개를 넘어섰다. 라면을 만드는 데 사용한 오징어는 400만 마리에 달한다.
농심은 새로운 오징어짬뽕 국물에 구운 오징어 풍미를 한층 더 했다고 설명했다.
면발은 기존 제품보다 약 15% 더 두껍다.
포장 디자인은 붉은 색감을 강조해 중화풍 짬뽕 느낌을 살렸다.
광고모델로는 배우 고창석과 동하를 발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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