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 부문 1위 수상

입력 2017-10-25 10:25  

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 부문 1위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올해 진행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모두 석권하고, 3년 연속 국내 항공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 노선 네트워크 확장 ▲ 신규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업그레이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SQI 조사는 올해 7~9월 서울 등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최근 1년 동안 국제선 항공편을 편도 기준 4회 이상 이용한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1 대 1 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실시됐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