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센터, '전화상담사 자녀 목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입력 2017-11-01 10:00  

LG전자 고객센터, '전화상담사 자녀 목소리'를 통화연결음으로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는 고객상담센터에서 근무하는 전화상담사의 자녀 목소리가 등장하는 새로운 통화연결음 '감성 두드림 연결음'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고객상담센터(1544-7777)에 전화를 건 소비자는 '소중한 저의 가족이 상담해 드립니다'라는 자녀의 목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한마디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라는 상담사의 통화연결음을 들을 수 있다.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된 전화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언어폭력을 방지하는 한편 상담사의 고객서비스 품질도 높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6월부터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담당하는 엔지니어를 배려하자는 취지의 캠페인 포스터도 부착하고 있다"면서 "상담사와 엔지니어에 대한 배려가 결국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