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편의점 업계가 차별화된 빼빼로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CU(씨유)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아기 해달 '보노보노'를 전면에 내세운 빼빼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특별 제작한 보노보노 무드등(2만5천원)을 1만개 한정 판매한다.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고 BC카드로 결제하면 무드등을 3천원에 살 수 있다.
CU는 오는 16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묘기묘한 빼빼로'도 출시했다.
GS25는 실용적인 쿠폰과 캐릭터 선물이 포함된 빼빼로 상품을 판매한다.
에버랜드와 손잡고 출시한 기획세트 3종은 안에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 있으며 당첨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1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선보인 기획세트 2종에도 스크래치 쿠폰이 있어 당첨자에게 에잇세컨즈 코트를 제공 또는 할인해준다.
이밖에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바바파파를 활용한 빼빼로 세트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피카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빼빼로 인기 상품에 피카추 수첩을 함께 담은 '피카추빼빼로8입'과 피카추 캐릭터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에 제품을 넣은 '피카추틴케이스6입'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은 '하트몬스터볼 피카추 인형'(1만원) 2종도 2만개 한정 판매한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