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실시간 A/S 예약 앱 'BMW 플러스' 출시

입력 2017-11-01 10:38  

BMW코리아 실시간 A/S 예약 앱 'BMW 플러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BMW그룹코리아는 애프터서비스(A/S) 예약을 모바일로 실시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 'BMW 플러스(Plus)'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고객들은 BMW 플러스 앱을 통해 모바일로 손쉽게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고 차량 점검, 경정비 등 간단한 A/S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고객이 직접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걸어 차량 번호를 조회하고 가능한 일정을 확인한 후 예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서비스 예약이 가능한 분야는 BSI 점검항목(차량 소모품 점검)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연료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등이다.

이 밖에 픽업 및 딜리버리, 인근 서비스 센터 확인, 긴급출동, 에어포트 서비스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제공된다. 워런티와 BSI 만료 일자 등 차량의 관리 상태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BMW그룹코리아는 향후 이 시스템을 통해 수리 가능한 항목을 확대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미니(MINI)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동차 업계에서 이 같은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BMW그룹 내에서도 한국에 가장 먼저 구축된 것"이라고 말했다.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