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한국능률협회 판매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입력 2017-11-02 15:11  

KEB하나은행, 한국능률협회 판매서비스 만족도 조사 1위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조사에서 4년 연속 은행 대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KSSI는 상품판매 직원의 업무지식과 상담 태도 등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한 것이다.

앞서 하나은행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은행 소비자만족도 조사 1위,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1위로도 선정됐다.

heev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