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전자책 방식 고객안내문 서비스

입력 2017-11-14 10: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B손보, 전자책 방식 고객안내문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KB손해보험은 전자책(e-Book) 플랫폼을 적용한 안내문인 'KB스마트안내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KB스마트안내문은 기존 종이 문서를 전자 이미지화한 PDF 방식이 아닌 전자책 형식이어서 목차 관리가 가능하고 원하는 내용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고객이 안내문을 받고서 전화 걸기, 보험료 납입 등의 업무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KB스마트안내문은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영산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은 "스마트폰 활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안내문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고 한눈에 들어오는 안내문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