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제20회 중국(구전)국제조명박람회, 성공적으로 막 내려

입력 2017-11-21 16:12  

[PRNewswire] 제20회 중국(구전)국제조명박람회, 성공적으로 막 내려

-- 사상 최대의 방문객 수 기록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중산, 중국 2017년 11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3일, 제20회 중국(구전)국제조명박람회(China (Guzhen) International Lighting Fair)가 수많은 방문객, 다양한 전시품, 높은 품질의 전시업체 및 우수한 서비스를 뒤로하고, 광둥 성 중산의 구전 컨벤션전시센터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조명 디자인을 강조하고, 지능적인 제조에 역점을 두며, 1,500,000㎡의 전시 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2,000개가 넘는 전시업체를 유치하고자 7개 하위 전시장(도시 내의 대규모 조명몰)과 협력함으로써 전문적이고 시장 지향적인 조명 조달전을 개최했다.



무역 바이어와 전시업체 수, 신기록 세워



제20회 GILF에 참가한 무역 바이어의 수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3일 오후 1시 기준으로 118개 국가와 지역에서 301,000명의 방문객이 이번 박람회를 찾았으며, 그 중 주 전시장을 다녀간 무역 바이어 수는 전년 대비 7.1% 증가한 89,552명을 기록했다. GILF는 해외 바이어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총 4,526명의 외국인이 입장했다. 전시장 곳곳에서 문의, 인용 및 거래 성사 장면이 목격됐다.



과학적 배치로 양질의 전시 보장



주 전시장은 과학적인 배치를 도입했다. 5개의 홀과 8개의 구역에서 조명 솔루션과 디자인, 장식 조명, 가정 조명, 전기와 전자 제품, 상업 조명, 야외 조명, 기계류와 장비, 조명 부속품과 부품 등을 전시했다.



방문객 참여 도모한 포럼 및 활동



박람회 기간에는 '중국국제조명디자인상 시상식', '구전국제조명축제네트워킹회의', '제8차 중국조명산업위원회의 두 번째 세션', '제18회 중국조명수도정상회담' 등과 같은 다양한 전문 회의와 포럼이 개최됐다. 업계 내부자들도 참가하면서, 업계의 뜨거운 이슈와 기회에 대해 논의하고, 업계의 발전과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방법을 모색했다. 그뿐만 아니라 'GILF 명예로운 전시업체 및 미술품 도입 상황' 행사가 열려, GILF의 장기 전시업체를 비롯해 양질의 제품이나 첨단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에 상을 수여하고, 최신 제품을 선보일 플랫폼을 제공했다.



제20회 GILF는 규모, 방문객과 전시업체 수 및 서비스 측면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 GILF의 미래가 더욱 밟아졌음은 두말할 나위 없다. 제21회 GILF는 내년 3월 18~21일에 광둥 성 중산의 구전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출처: 중국(구전)국제조명박람회(China (Guzhen) International Lighting Fai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