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진에어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수능 기념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에서 이날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지며,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할인 혜택은 수험생이 아니라도 3인 이상 동반 고객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제공된다.
특히 운임 종류 구분 없이 일괄적으로 10% 할인율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구매 횟수와 관계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SNS 채널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 취항지 중 가고 싶은 1곳을 선정해 여행을 떠나야만 하는 사연과 수험표 인증샷을 이메일(sns@jinair.com)을 통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과 진에어 모형항공기 등을 제공한다.
진에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수험표와 함께 문제집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진에어 컵면 1박스 등을 증정한다.
진에어가 후원하는 e스포츠팀인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수험생을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그린윙스 LOL 프로게이머들과 팀을 이뤄 토너먼트에 참여하게 된다.
진에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나긴 수험 생활에 지쳐 있을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기분 전환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