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KB국민은행이 우수고객인 'MVP스타 고객'의 여행·의료·문화·쇼핑 등을 돕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우수고객이 해외에서 병원을 찾아야 할 경우 한국어로 의료 상담을 제공하고 현지 의료진과의 응급통역을 지원한다.
제휴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조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이를 위해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하고 2개 국어 이상 구사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확보했다.
이 서비스는 KB증권과 KB손해보험, KB카드, KB생명보험 우수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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