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KB국민은행은 영업점을 찾은 고객이 오랜 시간 기다리는 일을 막기 위해 'KB모바일 사전 업무신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영업점 방문 고객은 대출신청, 통장 재발행 등 신청서를 스마트폰으로 미리 작성해 업무처리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별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영업점에서 웹사이트 주소(URL)를 받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현재는 신용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전세대출, 통장·인감 재발행을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신규 신청도 다음달 내로 가능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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