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광군제 쇼핑 매출, 중국 가전제품 산업의 호황 반영

입력 2017-12-02 17:56  

[PRNewswire] 광군제 쇼핑 매출, 중국 가전제품 산업의 호황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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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 2017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광군제(Singles' Day) 쇼핑 기간에 가전제품 브랜드가 거둔 성공은 중국의 가전제품 시장이 호황을 이루고 있으며,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중국가전제품협회(China Household Electrical Appliances Association)가 조직하는 AWE(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는 가전제품 산업의 고급 제품과 첨단 기술을 전시하는 주요 플랫폼으로 인정받는다. 2018 AWE는 10개 전시관을 기반으로 130,000㎡가 넘는 유례 없는 전시 면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열리는 광군제는 국내 기업을 비롯해 해외 기업의 전장이 되었다. 올해 광군제 총 판매 수익에 관한 JD.com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메이디, 하이얼 및 그리 같은 중국의 주요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전 부문에서 상위 3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메이디가 발표한 통계를 보면, 메이디는 11월 11일 하루에만 자사의 모든 온라인 채널에서 총매출 45억 위안을 기록했다고 한다. 이는 전년 대비 70% 증가한 수치다. 11월 11일 처음 한 시간 동안 메이디의 온라인 매출은 17.37억 위안을 기록했다. 이는 작년 11월 11일에 하루 동안 올린 매출보다 많았으며, 전년 대비 117% 증가한 수치다. 샤프도 모든 채널에서 가전 기기 매출이 10억 위안을 돌파했다. JD.com의 TV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샤프가 1위를 차지했고, 하이신, TCL, Mi 및 스카이워스가 그 뒤를 이었다.



국제 가전제품 및 소비자가전 산업에서 중국이 핵심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에 따라 이 분야에서 가장 대표적인 중국 박람회인 AWE는 부상하는 중국 시장의 거대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업계 갈라이자, 필수 행사가 됐다.



하이얼, 메이디, 그리, 하이신, 스카이워스 및 TCL 같은 국내 기업을 비롯해 보쉬, 지멘스, 삼성, GE, 파나소닉, LG 및 샤프 같은 국제 대기업도 AWE 2018에 참가해 저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AWE 2018은 방문객 체험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AWE 2018은 스마트 여행, 인공 지능, 스마트 엔터테인먼트 및 스마트 라이프 부문에서 방문객에게 첨단 기술과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과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AWE에 관한 추가 정보는 AWE 공식 웹사이트 http://en.awe.com.cn/을 참조한다. 현재 방문객 사전 등록을 받고 있으며, 향후 2개월 동안 등록비를 받지 않는다.



AWE 2018은 2018년 3월 8~1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다.



문의처:

Thomas Wang

+86-10-6709-3609

info@cheea.com



출처: AWE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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