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개발 사업에 필요한 기술업무의 발전과 사업의 적정성 등을 심의하고 자문하는 2018년 기술자문위원회 위원을 오는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현재 운영 중인 기술자문위원회 위원의 임기가 이달 말 끝나는데 따른 것이다.
모집분야는 토목구조, 토질 및 기초, 토목시공, 도로와 공항, 수자원, 상하수도, 환경, 건축시공, 건축계획, 건축구조, 전기, 기계, 도시계획, 조경, 교통, 기타분야 등 16개 분야다.
모집인원은 50명으로 교수, 공무원, 연구원과 기업에서 근무 중인 해당 분야 전문가로 위촉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년으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임기연장(총 4년)을 할 계획이다.
자격요건은 건설분야 단체와 연구기관의 임원, 해당 분야 대학의 조교수급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석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그 분야에 관한 연구 또는 실무경험이 있는 자 등이다.
신청방법은 후보자 등록신청서 작성 후 전자우편(guitarist99@gys.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www.gy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29일 자체 심사기준과 전문분야별 후보자 등록신청 인원 등을 고려해 위촉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n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