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17년 12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2일, Tunghsu Optoelectronic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및 몽골의 관련 기관과 스마트 도시 공동 건설에 대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Tunghsu Optoelectronic은 그래핀 열분해 고전력 LED 조명을 위해 Okura Co., Ltd.와 1천만 위안이 넘는 독점 대행사 계약 및 판매 계약도 체결했다.
‘일대일로’ 프로젝트는 기업에 더 많은 전략적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계약 당사자는 스마트 에너지 관리, 스마트 도시 행정, 스마트 도시 보호, 스마트 통신 및 스마트 운송이 통합된 스마트 도시를 위한 IoT 관리 플랫폼을 건설하고자 개발 커뮤니티를 구축하기로 했다. 궁극적인 목적은 새로운 그래핀 기술과 신에너지 차량을 비롯해 빅 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인터넷의 광범위한 적용을 바탕으로 지능형 열 관리, 지능형 조명 및 지능형 여행을 실현하고, 스마트 도시 건설을 가속화 하는 것이다.
Tunghsu Optoelectronic은 중국 굴지의 제조업체이자, 고급 지능형 장비 공급업체다. Tunghsu Group의 상장 회사이자 자회사인 Tunghsu Optoelectronic의 사업 영역에는 광전자 디스플레이 소재의 R&D와 제조, 고급 장비 제조와 시스템 통합, 그래핀 응용 산업화, 신에너지 차량 R&D와 생산, 스마트 도시 건설 등이 있다. 여기에서 스마트 도시 건설은 그래핀 응용 산업이 주도하는 구별되는 특색을 지닌다.
출처: Tunghsu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