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17-12-18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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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에프앤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마니커에프앤지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는 기업이 상품· 서비스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모든 활동에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는지, 소비자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 등을 정부가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마니커에프앤지는 매월 두 차례 CCM 회의를 열어 전사적인 CCM 활동 공유와 이를 통한 업무개선, 홈페이지 실시간 고객상담 SNS(사회적네트워킹서비스) 시스템 운영 등을 한 점이 높이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니커에프앤지는 CCM 인증 획득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품·서비스 선택기준이 되는 정보를 받고 인증기업과의 문제 발생 시 CCM 운영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하고, 기업 입장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윤두현 대표는 고객 중심적 경영문화 확산과 고객 권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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