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지역맥주 시리즈 '동빙고 맥주' 출시

입력 2018-01-09 11:26  

홈플러스, 지역맥주 시리즈 '동빙고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 홈플러스는 여섯 번째 지역맥주 시리즈인 동빙고 맥주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가 제조했으며, 복 에일(Bock Ale) 스타일로 독일식 밀맥주의 풍미를 재현했다.
독일의 아이스복 맥주 전통 제조방식을 재현해 표면에 생기는 살얼음을 걷어내는 방식으로 제조했다.
이런 방식이 조선 시대 얼음을 보관하던 동빙고를 연상시켜 '동빙고 맥주'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기존 밀맥주보다 몰트를 3배 이상 사용해 국산 맥주 중 가장 알코올 도수(8.5%)가 높으며, 캐러멜, 초콜릿, 바나나 등의 과실 향을 함유시켰다.
가격은 330㎖ 5천900원이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